[회사소식] 미국 최대 피부과 시장을 만나다. (AAD 2018 참가 후기) - 프로스테믹스

[회사소식] 미국 최대 피부과 시장을 만나다. (AAD 2018 참가 후기)

[회사소식] 미국 최대 피부과 시장을 만나다. (AAD 2018 참가 후기)

프로스테믹스가 미국 샌디에고 컨벤션 센터에서 2월 16일부터 2월 20일까지 열린 미국 최대 피부과 학회인 ‘AAD(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2018’에 참석했습니다.
작년 12월, A4M(American Academy of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석한 이후, 2개월 만에 미국 피부과 의사들을 만나기 위해 다시 찾았죠.

 

 

AAD는 현재 1만 9,000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피부과 학회로 매년 미국, 캐나다, 북미지역에서 개최됩니다. 이 전시회에는 주최측의 심사를 통과한 업체들만이 참가할 수 있어 더 전문성을 갖춘 행사입니다.

 

 

프로스테믹스는 이 곳에서 대표 제품 AAPE와 두피용 플라즈마 기기인 Recle.PL(리클리피엘)을 선보였습니다. AAPE는 다양한 임상 사례와 상세한 데이터들로 이미 피부과 의사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하였습니다.

 

 

또, 리클리피엘은 프로스테믹스가 처음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이전의 레이저 기기에는 적용되지 못했던 플라즈마를 사용한 신기술로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였습니다.
총 400여 개 업체 중 플라즈마 기기를 선보인 업체는 프로스테믹스가 유일했죠.

 

 

프로스테믹스 제품들을 보기 위해 미국내 유통 업체들은 물론 일본, 멕시코의 거래처에서도 직접 키닥터들을 초청해 부스를 관람했습니다. 전시회 기간동안 15여명의 키닥터들 뿐만 아니라 약 40개 업체와의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