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봄 햇살보다 뜨거운 프로스테믹스의 코스모뷰티 현장 공개 - 프로스테믹스

[회사소식] 봄 햇살보다 뜨거운 프로스테믹스의 코스모뷰티 현장 공개

[회사소식] 봄 햇살보다 뜨거운 프로스테믹스의 코스모뷰티 현장 공개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 코스모뷰티서울)”에 참석했습니다.

 

올해로 32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전세계 14새국 350개 업체가 참가하고 2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 간 뷰티∙퍼스널 케어 산업 박람회입니다.

 

행사장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프로스테믹스 부스를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세계 최초의 스킨&헤어 줄기세포 코스메슈티컬”이란 타이틀로 부스를 구성했으며, 부스 3개 면에는 식물 추출물과  미생물 대사물질을 이용한 화장품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매대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소개될 브랜드는 반짝반짝 피부 속부터 빛나게 해 주는 광채 피부를 위한 솔루션, 302WHITE입니다. 주성분 산양삼 추출물을 포함한 피부에 필요한 주요 성분만을 담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죠. 또, 향에 민감한 분들을 위해서 향도 쏙 빼고, 패키지도 최소한의 포장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02WHITE 브랜드

 

 

부스를 살짝 돌아보면, 프로스테믹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리클리 브랜드가 국내 첫 선을 보였습니다. RECLE.PL(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와 RECLE.AP(앰플)로 구성되어 있는 리클리 브랜드는 모근부터 채워주는 두피 관리 브랜드입니다. RECLE.PL은 플라스마 에너지를 생성하는 뷰티 디바이스로 두피 속 잠들어 있는 모근 세포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또, RECLE.AP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아스파라거스 추출물이 주성분인 앰플입니다. 주 2-3회 주기적으로 사용해 두피를 관리하면 됩니다.

 

RECLE.AP

 

ditopi+는 기존의 당사 ditopi 브랜드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한 층 더 새로워졌습니다.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ditopi+는 프로바이오틱스에서 추출된 Cura-complex™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줍니다.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이 많아지면서 민감성 피부용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번 행사에서도 이를 반영하듯 ditopi+에 대해 국내 방문객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ditopi+ 브랜드

 

ditopi+ 매대를 돌면, 파스텔톤의 깜찍한 캐릭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nada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nada는 피부가 좋아하는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10대를 위한 ‘My first skin solution’ 브랜드로  ‘까칠이X’, ‘뾰루퉁X’, ‘사이다’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피부 고민별 맞춤형 마스크팩을 함께 선보였습니다.

 

nada 마스크 버라이어티팩

 

프로스테믹스가 가진 바이오 기업의 전문성과 바이오 소재의 독특함이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또, 국내에서 열린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방문객이 절반이 될 정도로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이번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자사몰 스킨투비(www.skin2be.com)에서 확인해 보세요.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