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프로스테믹스, '제29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부산학술대회’에서 AAPE를 알리다. - 프로스테믹스

[회사소식] 프로스테믹스, ‘제29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부산학술대회’에서 AAPE를 알리다.

[회사소식] 프로스테믹스, ‘제29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부산학술대회’에서 AAPE를 알리다.

지난 8월 26일, 프로스테믹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9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부산학술대회’에 참석해 AAPE 제품을 알렸습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주최하는 이 학회는 미용분야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학회 중 하나로국내외 미용 피부, 성형, 탈모 등을 주제로 300여명의 전문의들이 연구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으로 2004년 처음 개최되어 10년 넘게 열리고 있습니다.

 

AAPE는 인체지방줄기세포배양액을 주원료로 사용한 병원용 앰플로 피부와 두피에 사용됩니다. 2017년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기준 국내 수출 1위를 기록한 AAPE는 현재까지 일본, 중국, 미국, 중남미 등 전세계 30여개국의 3,000명이 넘는 국내외 전문의들이 50만회 넘는 시술에 사용한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학회에서는 새롭게 패키지가 개선된 AAPE S(피부용)와 AAPE V2.0 H(헤어용)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헤어용인 AAPE V2.0 H는 7월 일본에 먼저 출시된 제품의 국내 버전으로 기존 제품보다 농도를 높여 시술 횟수를 9.6회에서 4.4회로 절반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공인 탈모 분류법인 해밀턴 분류법 중 중등 환자로 분류되는 5형 환자에게까지도 발모 효과가 있어 활용 범위가 넓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AAPE는 남녀 모두에게서 발모 효과를 확인했으며, 2007년 출시 이후 10년 넘게 한국과 일본의 병∙의원에서 진행한 1천여건의 임상 시험에서도 부작용 없이 탈모 시술에 사용되어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했습니다.

 

AAPE는 내달 14일에 열릴 ‘제3회 상해 AAPE 세미나’에서 또 한번 그 우수성을 알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세요.

한국어